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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SSD 서비스 규정

  • 글쓴이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4-04-18 13:35
  • 조회수 : 545

🔵 AS(서비스) 규정

 

[병행수입 AS(서비스) 구입한 날짜로부터 2(예: 2024 4 10일 구매 ⇒ 2026 4 09일까지)

 

모델명 삼성전자 PM9A1 512GB, 1TB, 2TB

모델명 삼정전자 PM9B1 512GB

 

[벌크 AS(서비스) 구입한 날짜로 부터 6개월(예: 2024 4 10일 구매 ⇒ 2024 10 09일까지)

 

모델명 삼성전자 PM9A1 256GB

모델명 삼성전자 PM9B1 256GB

모델명 삼성전자 PM991A 256GB


1) https://jwcpn2.cafe24.com/findSN.html 사이트에서 시리얼 번호 입력하고 정품 확인 




위 사진처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2) 서비스 기간(구매 내역서가 있다면 구매일 기준으로 진행됨)이 남았다면 당사측으로 상품을 보내 테스트 진행

   단 구매 내역서가 없을 경우 시리얼 번호 AS 기간 기준으로 서비스가 진행 됩니다.

3) 테스트 후 불량 확인제품 교체로 진행 됩니다

  (테스트 하는 내용 명시테스트 하는 사진 첨부해서 고객에게 발송)  

4) 단 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에 명시된 사항이면 AS 불가


🔶 서비스 제한적 규정 안내

제품 보증기간 내에 불량제품은 교환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제품의 보증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 가능하며 제조사 사정(단종, 품절)의해 

   유통사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RMA(수입사로 제품을 반송하여 서비스)로 진행 됩니다.


불량 원인에 관계없이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데이터의 손실 및 데이터 복구 시 수반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 하시길 권장합니다.


서비스/무상 품질 보증기간이 만료된 상품


연결 커넥터 부분의 단선 또는 파손


제품의 임의로 개조 및 변경 하여 생긴 고장 발생시


잘못된 전원 연결로 인한 쇼트, 부품 타 버림


외부 충격의 흔적 및 이로 인한 고장, 손상 발생시


외관 라벨 훼손 및 제거시


천재지변 (낙뢰, 화재, 지진, 풍수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사용설명서에 명시 되어있는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서비스 불가 제품 예시

 정상 제품 ⭕서비스 불가 제품 ❌